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by 신영석 2018. 9. 21.
728x90


오늘은 당신의 연인(戀人)이고 싶다




외로울때에

와줄 수 있겠니?

외로운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당신

그대가 외로울때엔 함께 하겠습니다.



나~

그리울때에

와줄 수 있겠니?

따뜻하고 포근한 그대가 그리울때에...



나~

보고플때에 와줄 수 있겠니?

눈이 아프도록

널 보고 싶은 날....




나~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의 그림자 되고 싶습니다




나~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함께 있으면 세상의 근심걱정도 잊게 해주는 당신

그대 입가에 미소가 동그랗게 달려

행복이 뎅굴 뎅굴 굴러 올것만 같습니다






나~

지치고 힘들때에

편안한 안락의자 되어 날 수게 해주는 당신

당신과 나

행복을 담고 싶다

말하지 않아도 내 마음을 속속들이 아는 당신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고 사랑하고 싶은 당신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 좋은글 중에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