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산행일기

[스크랩] 소사벌 고루포기산 송년산행

by 신영석 2014. 2. 12.
728x90

 지난 4월 천주,공덕산 연계산행을 시작으로 오늘의 송년산행까지 여덟번의 산행을 소사벌 산우님들과 함께했습니다.

설산을 기대하면서도 체감온도 영하 20도를 넘나든다는 기상예보가 조금 마음에 걸립니다.

그저 그러한 복장에 막걸리 한병이면 족했던 심남이도 처음으로 한겹을 더 껴입는 중무장?으로 산행을 시작합니다.

산행들머리 대관령 휴게소에서 단체인증!! 모두들 중무장으로 누가 누군지 ㅋㅋ

 

 고속도로 준공기념탑을 지나...

 능경봉 등산안내도

 아직은 여유가 있어보입니다. 들국화꽃 향기님, 꼬끼오 회장님이 보이네요

 매번 산행때마다 알게 모르게 챙겨주신 푸른장미 총무님

 여기가 어디메쯤? 추워서 기억도 안납니다 ㅋㅋ 꼬끼오 회장님

 산우님들 뒤치닥거리에 오랫만에 산행에 나서신 총무님 사진 예쁘게 많이 찍어달라고 투정아닌 투정이시네요 ㅎㅎ

 들국화꽃 향기님

 전망대에서 바라도 본 조망 멀리 선자령이 보이네요!!

 죄송합니다 아디는?

 심남이의 새로운 도전의 동행자 산코비님

 심남이의 못생긴 인증!!

 정상가기전의 삼거리에서....

 눈을 뜰수없는 매서운 바람에 지워진 누군지 모를 앞선이들의 흔적이 없어 러셀도중입니다!!

 고루포기산 안내표지판

 정상 이정표

 고루포기산 정상인증 산코비님!!

 누구신지요? 고생하셨습니다

 심남이 도전의 멘토이자 차기회장 굴렁쇠님

 뒤풀이 이모저모

 뚝대장 수고많았네 많이 드시게 ㅎㅎ

 

 

 오늘의 스패어기사 산코비님

그동안 언제나 변함없이 반갑게 맞아주신 두꺼비회장님,푸른장미 총무님, 우연하게 인연을 맺은 후배 뚝대장님 고생많으셨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심남 새로운 도전에 멘토이자 차기회장 굴렁쇠형님께도 인사드립니다.

아쉬움이 묻어나는 송년산행까지 늘 함께한 모든 산우님들께도....

서서히 저물어가는 임진년 소사벌산우님들 뜻하신바 모두 이루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계사년 새해에 만나뵙겠습니다.

출처 : 평택성동신협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신영석)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