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산행일기

[스크랩] 우중의 속리산 산행

by 신영석 2014. 2. 13.
728x90

산행들머리에서 올려다본 우중의 속리산

예쁘게 찍어드리고 싶었는데 날씨가 안도와주네요 ㅎㅎㅎ 두분 미소는 언제나.....

성공나라님,정자,한상무,달샘

심남이두 한컷!! 소리비님 고마워용

울 대장 멋남 문장대 인증!!

울 회장님 문장대 인증!! 고생하셨읍니다

우아미님 문장대 인증!!

아마두 처음으로 ㅋㅋㅋ 문장대 인증!! 고생하셨읍니다

심남이 문장대 인증!!

언제나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문장대 인증

저곳은 오르지 못했읍니다!!

탐방안내소에서 단체사진

다양한 색깔의 레인코트 여인들....

울 회장님 꽃밭에 ㅋㅋㅋ

우중 풍경

달샘,호연지기,한상무

휴게소의 꿀맛같은 점심

우중의 풍경화

달샘과 한상무

우중 풍경화

스쿠버동생과 함께

우중의 속리산 풍경화

 

 

 

 

 

 언제나 맑은 미소가 아름답네요!!

 

 

 호젓한 저길을 누군가와 함께 걷고 싶네요 ㅎㅎㅎ

 

 법주사의 풍경화

 

 

 스쿠버

 울회장님과 우아미님

 심남이두....

 

 

 

 

 우아미님 마음에 드실런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평택성동신협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신영석)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