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산행일기

[스크랩] 민둥산 눈꽃 산행

by 신영석 2014. 2. 13.
728x90

11월 끝자락의 민둥산 이미 억새꽃은 홑씨되어 날아갔을터이고 솔직한 마음으로 무슨?의미의 산행일까 우려했던

마음이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산행들머리의 등산안내도

여기가 진짜 산행들머리

오르막길의 쉼터에서 한컷!! 달샘님,성공나라님,회장님,팬더11님

우리의 멋남대장은 딴동네 사람??

정상가기전의 전망대에서 뒷배경이 좋았는데 날씨가 도와주지를 않네요!!

누가 초딩 동창 아니랄까봐 ㅋㅋ 다정하게...

심남이두 폼 한번 잡아봅니다

이사진 재윤총무의 작품인데 잘 간직하겠읍니다!!

심남이는 어디를 보고있을까요?

 정상가기전 올해 첫 눈꽃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오늘 처음으로 함께 산행한 팬더11님 만나서 방가웠구여 맘에 드실런지 ㅋㅋ

 눈은 호사했지만 발은 고난의 시간?

 멀리 정상을 배경으로 멋남대장

 울 회장님!!

 심남이두 ㅎㅎ

 설화의 신비....

 

 민둥산 정상 인증!! 재윤총무와 ???

 심남이의 정상인증!!

 정상의 소나무 이곳에서 너두 나두 모두 모두 인증하셨죠?

 울회장님 정상인증!! 옆에 산우님 아디는 몰라서 죄송합니다

 럭셔리님 정상인증!! 이래두 배신남이라 할꺼유 ㅎㅎ

 럭셔리님과 옹달샘의 정상인증!!

하산길에서의 눈밭에서 팬더11님!! 

 인공조림이지만 나름 운치가 있읍니다!!

 다시한번 한컷!! 지금까지의 사진중에 맘에드는거 한컷 선택하시죠!! 현상해드릴께요

 기암과 소나무

 화암약수터

 저두 한종기 마셨는데 맛은 영 아닌듯!! 그래서 신선이 될수 없는 거겠죠 ㅎㅎㅎ

서두에서 고백하였지만 이 시점에서는 한마디로 환상였네요!! 올 첫 눈산행에 약 9부능선부터 시작된 억새와 소나무에

피어난 설화에  황홀다는 느낌이 그리 과하지는 않은듯 싶네요!!

한가지 더 고백하자면 ㅋㅋ 그냥 참을랍니다 ㅎㅎ

오늘 멋진 산행을 이끌어주신 회장님을 비롯한 운영진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산행을 함께한 모든 산우님들

계셔서 심남이는 행복했읍니다!!

출처 : 평택성동신협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신영석)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