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산행일기

[스크랩] 다시 찾은 취적봉

by 신영석 2014. 2. 13.
728x90

내동천이 돌아나가고...

사모바위

열흘전의 흔적...

정상을 향하는 도중 조망이 좋아서...

내동천전경 다시한번더...

재윤총무를 비롯한 신협의 막내들...

늘솔길 호연지기님 조금 흔들려서 지송 ㅎㅎ

소심남과 동행한 지인

 

처음뵙는 분들인데 ㅋㅋ 함께하시는 모습 부럽습니다!!

 

 

성공나라님 어디 쳐다봐여? 그 폼 별로인데 ㅋㅋ

그래두 꿋꿋하게 여전히...

늘솔길 태양 고문님 한컷!!

나라님,달샘,멋남,한상무,차카게,미소지나 한자리에...

이사장님과 달샘

호연지기님,한상무,달샘 상의 노랑새과 흑색의 조화 괜찬네요!!

이제사 소심남두 한컷!!

세월의 풍파를 겪어낸 끈질긴 생명의 상징 소나무...

하산길에 내려다본 덕산기계곡..

 

발아래로 내려다보이는 덕산기계곡 번지점프를 꿈꿔봤네요 ㅎㅎ

 

 

한발짝만 내디디면 곧바로 알탕을 즐길수 있는데 ㅋㅋ

긴장을 넘 늦췄네요!! 아고 챙피해라 내똥배(배에 힘을 줘야 감추는건데)!!

 

 

 

덕산1교 다리밑에서 갈증해소를 위해 다같이 한잔...

 

 요즈음 산행시마다 구름의 매력에 흠뻑 빠지네요!!

 사또님과 구름과자 담소중!! 들켰네요 ㅎㅎ

 정선장터 뒤풀이에서 왕선배 현철수님? 과 김필재 이화 고문님

 어찌하다보니 이곳이 성동신협,이화,소사벌 높으신분들이 함께한 뒤풀이 운영본부로..

 

 

 

 

 정선장터 주차장에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평택성동신협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신영석)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