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산행일기

[스크랩] 오대산 정기산행

by 신영석 2013. 7. 11.
728x90

무슨 연유인지 모르겠지만 오대산 하면 떠오르는게 월정사 김포수가 연상됩니다. 아마두 어릴적 읽었던 동화책?

이번 겨울 대미를 장식하는 눈산행이기에  또다른 의미도 갖게되는거 같구여 ㅎㅎ

오늘 산행의 들머리 상원사 표지석

적멸보궁 중대사자암 표지석에서 울 회장님과 럭셔리 늘솔길회장님

팬더11과 부회장님

폭탄머리와 요가달인

소리비,달샘,한상무

단청이 깨끗합니다!!

오늘도 역시 동행한 팬더11

 

아직은 촬영기술이 미숙하지만 이렇게 선뜻 모델을 자청하는 폭탄머리 ㅎㅎ 고마워여

적멸보궁앞에서 천방산님!! 언제 이슬이 한잔 해야죠

앵모기,요가달인,천방산님

심남이도 적멸보궁 인증!!

천방산님 비로봉인증!! 구도가 불량이네요!! 죄송합니다 ㅋㅋ 다음에는 멋지게

우리의 멋남대장 비로봉인증!!

멋남대장의 소심남 비로봉인증샷!! 앨범에 잘간직할께 ㅎㅎ

비로봉에서의 조망

 

성공나라님 비로봉인증!!

 

 

칼바람에 중무장?을 한 요가달인 상왕봉인증!!

산행을 함께 자주했건만 아디(성함)기억 못해 죄송합니다!!

 솔직히 샘?나는 커플입니다 ㅎㅎ

 

 스쿠바동생의 예쁜 딸래미 인증!!

 멋남대장 상왕봉인증!!

 

 역시 멋남의 소심남 상왕봉인증!!

 

 늦게 합류한 식구?들의 오찬

 

 오늘 산행의 여운이 남아 뒤풀이에서 잠시

 

 

오늘 또한번 자연의 순리를 깨닫는 아찔한 경험을 합니다. 굽이 굽이 돌아 내려가는 임도길 잠시 빨리 내려간다고

뜻하지 않은 3초간의 청룡눈썰매를 ㅎㅎ 큰사고없이 무탈하기에 웃음으로 넘어가지만 반성을 해봅니다

즐거운 산행은 안전한 산행이 전제되어야 한다는 소중한 깨달음 입니다. 아직도 후유증으로 온모이 아프네요 ㅎㅎ

이렇게 심남이의 행복한 2월 산행을 마감합니다!! 

출처 : 평택성동신협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신영석)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