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산행일기

[스크랩] 광교산과 백운산 벙개

by 신영석 2014. 2. 12.
728x90

삼실 주변의 꽃을 담아보았네요

 

 

 

 

 

광교산 산행들머리의 계곡에서....

요즘 청명한 가을하늘의 구름에 필이 꽃혀...

달샘이 로프를 잡고 오르네요 ㅎㅎㅎ

소심남 대표모델? 산코비

소심남 대표모델? 달샘

소심남두 한컷!!

산행안내를 맡아주신 성공나라님

형제봉 인증!!

 

 

 

 

 

달샘은 누구랑 진지하게 통화중!!

종루봉에서 한컷!!

 

산코비는 나무타기를 즐겨하네요!!

 

광교산 정상인증!!

 

 

 

 

억새밭의 여인

 

 

조망좋은곳에서 한컷!!

 

 

백운산 인증!!

 

 

이름모를 꽃속의 여인

 

 가을의 전령사?

 하산길의 계곡에서...

 

 

 

 광교산의 성냥팔이 여인들... 요즘두 성냥사는 사람은 있을런지 ㅋㅋㅋ

 수원역의 두 여인....

 평택역에서 오늘의 벙개를 마치며 한컷!!

출처 : 평택성동신협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신영석)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