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산행일기

[스크랩] 가을의 월출산 산행

by 신영석 2013. 10. 29.
728x90

지난4월 늘솔길산악회와 우중산행했던 월출산을 다시 찾았습니다. 입구에서 바라보는 기암의 웅장함은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늘솔길산학회의 코스와 다른 급경사코스로 선택후 깔딱거리며 오르다 바라본 구름다리

 

오늘은 다사랑님이 안계셔서인지 쓸쓸해 보이십니다 ㅎㅎ

아직 단풍은 이른듯 합니다

 

천방산님과도 잠시?동행했습니다.

갑장 친구들....

심남이두 한컷!!

오늘 컨디션이 좋아보입니다 장부장!!

억새뒤로의 조망이 2%부족입니다!!

역광이라서 실망입니다

그래두 정상부 곳곳에는 부분적으로 단풍이 화사합니다

 

 

 

 

 

오늘은 함께하던 미녀들은 어데가고 추남덜만 모델을 ㅎㅎ

 

 

 

통천문

천방산님 천황봉 인증

친구야 눈좀 뜨시게 ㅋㅋ

심남 천황봉 인증

 

 

 

쌀바위?

돼지바위

남근석

 

 

억새밭 사잇길로

 

베틀굴!! 여성의 심볼과 비슷하다는데 ?? 이곳이 남근석을 향하고 있다는데 ㅎㅎ

구정봉에서 천황봉을 배경으로

 

 

 

도갑사

여기부터는 스마트폰 사진입니다. 제카메라가 허접이라서 ㅋㅋ 스마트폰이 나아보입니다

 

 

 

 

 

 

 

출처 : 평택성동신협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신영석)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