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산행일기

[스크랩] 늘솔길산악회의 48차 구봉대산 산행이야기

by 신영석 2016. 2. 22.
728x90

구봉대산 산행지도

 

 

5대 적멸보궁중 네번째 법흥사 적멸보궁 아직 통도사 적멸보궁은 미답지 

 

 

적멸보궁에서 홀로 먼저 내려와 들머리를 못찾아 잠시 방황하다가 산불감시 하시는분의 도움으로....

마지막계곡 이정표이후 흔적없는 산길을 따라 혼자 번뇌?의 시간... 그래 언제나 잘난?척하며 혼자 앞서더니 ㅋㅋ

 

 

뒤늦게 알았지만 제가 남겨놓은 발자국이 이정표가 되었다는...

 

 

팡팡님의 말을 빌어 날로먹은 산우님들...

 

 

 

멀리 지난해? 찾았던 백덕산이 조망되고

 

 

 

 

 

 

 

 

이분은 누구?  아시죠?

 

 

 

 

 

 백덕산 정상에서 시원하게 터지던 조망에 발걸음을 못돌리던 팡팡님!

 

 

 

언제나 마음은 여유를 생각하면서도 앞서던 발걸음... 오늘은 절대로 앞서지 않겠다던 그 결심?을 앞서간 님들의

선택으로 또 앞서 내려왔네요 ㅎㅎ 조금은 지루했을 듯한 산행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출처 : 평택늘솔길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