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산행일기

[스크랩] 늘솔길 첫산행 강천산...

by 신영석 2015. 12. 9.
728x90

늘솔길산악회!! 우연하게 몇차레 산행제의가 있었지만 불규칙한 근무일정으로 한번도 참석못했다.

그래서인지 첫산행은 초딩시절 소풍만큼이나 설레이기두 하구 낯설음이 병존했음이다.

그나마 뒷좌석의 대부분을 점령한 성동신협식구들이 있어 소심한 내성격을 감출수있었음 사실이구...

강천산은 모 여행사를 통한 열차여행을 여러번 계획한적이 있어 자못 기대가 컸읍니다.

출발은 피치못할 사정들로 인한 지연되었지만 출발합니다!!

산행들머리의 관광안내도

산행초입의 계곡 습한날씨탓인지 잠시 물놀이로의 이탈도 꿈꾸며 

규모에 비해서 수량부족인듯...

우리의 회장님 한컷!!

산행출발시부터 A코스를 원했지만 아무도 따라주는 식구?가 없어 자포자기하고 B코스를 목표로...

저멀리 가야할 능선을 바라보며

깃대봉 삼거리 여기서 많은 고민... 조금 기다렸다 울식구들과 함께갈까 당초 내뜻대로 A코스를 망설이다 결국은

고난?의 길로.. 

깃대봉에서 한컷!!

첫산행이라 아디를 모르겠네요!! 정상 인증샷

 

소심남두 정상인증!!

 

이곳에서 형제봉으로

요즘 산행때마다 능선위의 구름에 필이 꽃혀서...

 

북문터가 보입니다!!

 

 

 

역시 구름이 이뻐서!!

 

늘솔길 첫산행에서 우연하게 제록스님을 해후하고 한장부탁!!

언제 저 구름을 타고 신선놀음을 ㅎㅎㅎ

 

 

 

 

 

 

 

구장군폭포?에서 한컷

 

 

 오바페이스로 지쳐서 현수교는 저멀리 사진으로만...

 

 강천사 전경 소박하네요!! 저기도 정숙이가 보이네요 ㅎㅎ

 

 산행후 물놀이계획은 듣지 못해 여벌옷이 없어 구경만... 1%부족!!사탕님 부름에 응하지 못해 지송 ㅋㅋ

 

 한상무님 신났네요!!

 성찬이두 좋아라하고...

 어디서 많이 본여자!! 달샘이네요

 강천문을 지나 주차장으로

 하산길의 계곡

 

 편백나무길 맨발루 걸었네요!! 

 

 

 

 

 

 뒷풀이장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나름 전라도 한정식 많이 기대했는데...조금 불만족 

 

 

늘솔길과의 첫산행 여기까지입니다!! A코스 선택의 순간부터 앞서 내치시는 낯선님들 따라 오바페이스로 조금은 힘든

산행였지만 즐거운 산행였읍니다. 새로운 인연으로 선택된 회장님,총무님,대장님 반갑게 맞아주심에 감사드리고

계속되는 좋은 인연을 기대해봅니다. 감사해용

출처 : 평택늘솔길산악회
글쓴이 : 소심남 원글보기
메모 :
728x90

'2012 산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초가을의 장안산...  (0) 2016.06.16
성동신협산악회의 치악산 정기산행  (0) 2014.12.05
두메산악회의 계명산  (0) 2014.12.05
노인봉 산행  (0) 2014.12.05
홀로 가야산 눈꽃산행  (0) 2014.12.05